마사지가 생리통에

많은 여성들이 생리통과 생리통, 복부 팽만감과 같은 생리통에 수반되는 증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월경전 증후군(PMS)으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거나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 생활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PMS의 통증과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가정 요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뜨거운 목욕하기, 등이나 복부에 가열 패드 사용하기, 복부 마사지하기, 배 문지르기 등이 포함됩니다. 마사지는 또한 생리통을 완화하는 가장 자연적인 방법 중 하나이며 혼자 또는 파트너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생리통에 도움이 되는 이유는 마사지를 하면 스트레스 수치가 낮아져 자궁과 그 주변 근육의 민감도가 저하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혈류를 촉진하여 자궁과 주변 근육으로 인한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는 또한 기분 변화와 같은 PMS와 관련된 경련 및 기타 증상의 발생을 줄여줍니다.

마사지

또한, 목, 허리, 어깨의 긴장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신체의 천연 진통제인 엔돌핀의 생성을 증가시키고 경련의 강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가 생리통에 도움이 될까요?

보다 효과적인 치료를 위해서는 생리통 전용으로 만들어진 마사지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비 진통제 마사지 오일은 특히 몸과 마음을 진정시키는 에센셜 오일이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훌륭한 선택입니다. 스위트 아몬드 오일을 베이스로 라벤더, 클라리 세이지, 카모마일 로만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허리와 복부에 수행되는 마사지는 생리 관련 문제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복부의 지압점을 마사지하면 골반 근육을 이완시켜 통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사지는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신체가 영향을 받은 부위의 세포에 산소를 분배하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로를 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복감과 행복감을 촉진하는 신경 전달 물질인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증가시켜 우울증과 불안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파트너의 생리통을 완화하기 위해 마사지를 해주고 싶다면 편안하고 편안한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두운 조명, 편안한 음악, 아로마테라피 모두 편안한 마사지 경험을 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파트너에게 전신 생리 완화 치료를 제공하기 전에 집에서 몇 가지 간단한 마사지 기술을 연습하는 것도 좋은 생각입니다. 이를 통해 귀하는 마사지 동작에 익숙해질 수 있으며 파트너가 이 과정에 더욱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트너의 개인 공간을 존중하고 치료 중에 부적절한 방식으로 만지거나 원치 않는 소음을 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그들의 편안함 수준을 존중할 뿐만 아니라 관계에 대한 신뢰와 확신을 구축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